경제 금융
스트릿츄러스, 월평균 약 20만개 판매 신화에 이은 ‘츄러스’ 신제품 2종 출시
메트로신문
2015. 11. 18. 03:04
반응형
츄러스 카페 스트릿츄러스가 대표 인기 메뉴인 '시나몬츄러스'에 이어 새로운 맛의 '츄러스'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츄러스' 신제품 2종 이미지스트릿츄러스의 '시나몬츄러스'는 출시 약 1년여 만에 100만개 판매 달성, 지금까지도 월 평균 판매량 약 20만개를 유지하고 있는 메뉴다.
'시나몬츄러스'의 인기에 이어 이번에 출시한 '츄러스' 신제품 2종은 '그레인츄러스'와 '쇼콜라츄러스'로, 즉석에서 바로 튀겨내어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츄러스에 곡물과 초콜릿을 더한 제품이다. 가격은 2종 모두 각 200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