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연예계 핑크빛 물결…성진환 결혼발표-장수연 아나운서 웨딩화보

반응형
 
▲ 성진환 오지은-장수연 아나운서 웨딩화보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 결혼발표에 이어 장수연 아나운서가 웨딩사진을 공개하면서 연예계 핑크빛 물결에 합류했다.

스윗소로우 멤버 성진환은 23일 오전 오지은과 4년 열애 끝에 결혼소식을 발표했다. 성진환은 23일 오전 공식 팬 사이트에 '중요한 얘길 전하려니 제목 하나 쓰기도 힘드네요'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렸다.

성진환은 "사실 중요한 어떤 것을 여러분께 용기 내서 고백하려 한다"며 "저 결혼합니다. 상대는 당연히 여러분이 아시는 그 친구 맞다"고 오지은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4년을 만나면서 평생을 함께해야겠다는 생각을 단 한 번도 의심한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자연스럽게 그렇게 됐다. 그냥 왠지 할 때가 됐다는 느낌이 왔다"며 "결혼 날짜는 2014년 1월 4일이고, 최대한 소박하고 조용하게 하려고 노력하며 천천히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각각 2004년과 2006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 입상한 성진환과 오지은은 2009년 뮤지션 선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어 KBS 장수연 아나운서는 23일 웨딩화보를 공개됐다.

장수연 아나운서 예비신랑은 2살 연상 사업가로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사랑을 키워 오다가 오는 11월 결실을 맺게 됐다.

웨딩을 진행하고 있는 와이즈웨딩 측은 "공개된 웨딩 사진 속에서 장수연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우아한 자태를 드러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예비신랑 또한 핸섬한 스타일이라 세련된 느낌의 웨딩화보가 나왔다"고 밝혔다.

장수연 아나운서와 예비신랑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1월 9일 오후 1시 서울 한 호텔에서 치러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