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이윤아 아나운서 트위터 사과 논란…'대구구장 좌석 준비할게요'

반응형
 
▲ 이윤아 아나운서
'이윤아 아나운서 대구구장 좌석 준비해놀게요'

이윤아 아나운서가 플레이오프 결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올린 트위터에 대해 사과했지만 논란이 가라앉지 않고 있다.

문제의 글은 지난 20일 이윤아 아나운서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남긴 것으로 "유광잠바를 입고 대구 갈 겁니다. 혼자라도 가서 엘지가 왔다 외칠 겁니다. 목요일에는 방송이 있어 못 가고 금요일에 KTX 타고 갈 겁니다. 엘지 팬들 대신해서 '무적 엘지'를 외칠 겁니다. 코시(한국시리즈) 눈 뜨고 딱 지켜볼 거예요. 우리를 떨어뜨린 당신들이 폭죽을 터뜨릴 때까지 분석할 거에요. 내년을 위해, 엘지를 위해"라는 자신의 심정을 거침없이 밝힌 것이다.

또한 두산베어스 유희관 투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내가 때지해 줬으니깐 우리 이제 울지마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날 LG트윈스는 두산베어스와 플레이오프에서 1승 3패를 기록하며 한국시리즈 진출에 실패했다.

이윤아 아나운서의 글에 대해 네티즌들은 "LG팬인건 알지만 심하다" "이윤아 아나운서 대구구장 좌석 준비해 놀게요" "상대 팀에 대한 예의는 지켜야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이윤아 아나운서는 해당 트윗을 삭제하고 "제가 잠시 흥분해서 다른 팀 팬분들 입장을 깊이 생각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자제하고 반성하겠습니다. 엘지팀과 팬들에게도 죄송하고요. 방송인으로서 어떤 사안에도 중립을 지켜야 하는데 주위 분들의 걱정을 여러 번 들었음에도 브레이크가 없었네요. 죄송합니다"라며 한국시리즈 응원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이어 "한국시리즈 삼년 연속 다 봐왔습니다. 올 시즌도 끝까지 직접 폭죽 터지는 그 순간까지 함께하고 싶다는 뜻이었어요. 갑자기 무서워지네요 야구장 가기.. 화난 분들 댓글 보니 심장도 철렁하고.. 제 글 다시 읽어보니 충분히 오해할 수 있을 것 같아 지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