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게임빌, 태국 대형 이통사 DTAC와 현지 프로모션으로 세몰이

반응형

[메트로신문 정문경 기자]게임빌이 태국의 대형 이동통신사 'DTAC'와 함께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4일 밝혔다. 

모바일게임이 40%의 비중을 차지하고, 동남아시아 게임 시장에서 가장 큰 규모를 차지하는 태국 시장을 타깃으로 게임빌이 현지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게임빌은 태국의 2대 이동통신사인 DTAC와 함께 글로벌 히트작인 '드래곤 블레이즈'와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을 통해 현지 고객대상으로 쿠폰을 제공하면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종의 게임 모두 태국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어 왔고, 특히 '드래곤 블레이즈'는 현재 태국 구글 플레이 전체 게임 매출 9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프로모션은 이달 말까지 계속 될 예정이다. 

게임빌은 전 세계 12개 거점을 기반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쳐 왔으며, 최근 인도네시아말레이시아러시아 등지에서 다양한 형태의 프로모션 및 행사를 진행하면서 각국 현지 공략에 집중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