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나들이의 계절'… 아웃도어 업계, 이벤트 풍성

반응형
 
   
'나들이의 계절' 가을을 맞아 아웃도어 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람막이·다운재킷 등 행사에 내걸은 경품도 풍성하다.

이젠벅은 다운재킷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페이스북에 올리면 모두 4명을 뽑아 다운재킷을 무료로 주는 '플래시온 사진 이벤트'를 벌인다.

30일까지 이젠벅이 자체 개발한 일루미네이션 소재 다운재킷의 강력한 빛 반사 기능을 이용해 플래시를 켠 뒤 사진을 촬영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isenberg.kr)에 올리면 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3일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오프로드는 30일까지 20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플리스 집업'을 증정한다.

가볍고 보온력이 뛰어나 일교차가 심한 가을 날씨에 유용한 플리스 집업은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이너웨어로 활용하기 좋고 일상생활에서도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2013 가을·겨울 신상품 구입 고객 대상이며, 이벤트 참여는 1인 1차례로 한정된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고객이 직접 광고를 만들도록 하는 공모전을 연다.

27일까지 아이더 페이스북(www.facebook.com/eiderfriends)에서 광고 화보와 로고·문구 등을 직접 조합해 응모하면 된다. 우수작에는 칸티나 바람막이 재킷(5명), 아이더 트래블 캡(10명) 등을 경품으로 준다./박지원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