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네이버 산지직송 서비스가 강화된다.
네이버는 자사 산지직송 서비스 개편을 통해 더 많은 생산자의 판로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를 위해 네이버는 판매자들이 직접 네이버 산지직송에서 상품을 등록할 수 있도록 모바일 페이지 하단에 입점 안내 페이지를 두어 입점 방법이나 상품 선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기존에는 생산자가 직접 판매자에게 문의를 하거나 반대로 판매자가 상품의 생산자를 찾아가 입점시키는 방식이었다.
지난 2월 첫 서비스된 네이버 산지직송은 모바일 전용 쇼핑 플랫폼이다. 소비자는 생산자의 실명과 사진, 산지의 실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산지 생산자는 별도의 판매 수수료나 광고비 없이 좋은 상품을 알리는 기회가 된다. 고객이 품질에 불만족하면 무료 반품도 가능하다.
네이버는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고객 체험단'과 'MD가 간다'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해 생산자와 소비자의 소통 공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이윤숙 네이버 커머스컨텐츠실장은 "네이버 산지직송 서비스를 생산자와 소비자가 일상에 대한 소소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형 판매 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장윤희 기자(unique@)
반응형
'경제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롯데월드 사전개방에 시민단체 등 '강력 반발' (0) | 2014.09.03 |
---|---|
부동산 부자들, 최근 5년간 집 더 샀다 (0) | 2014.09.03 |
존 워커 맥쿼리코리아 회장, 음악앨범 출시 기념 자선 행사 개최 (0) | 2014.09.03 |
삼성전자, 모바일 클라우드 솔루션 업체 '프린터온' 인수 (0) | 2014.09.03 |
LG전자 SW 직군 신입 채용시 서류전형 폐지…"오직 실력으로 승부하라" (0) | 2014.09.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