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더블에스301 김형준 "최근 '불후의 명곡' 촬영, 예능 많이 나올 것"

반응형
▲ 더블에스301/CI ENT

더블에스301(허영생, 김규종, 김형준)이 활동 계획을 밝혔다.

그룹 SS501의 유닛 더블에스301은 8일 오후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ETERNAL 0'와 'ETERNAL1'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막내 김형준은 활동 계획을 묻는 질문에 "오늘 쇼케이스 기점으로 국내에서 음악 활동 계획은 없다"며 "사인회를 많이 할 예정이고 멤버들끼리 예능도 많이 나가서 더 친근하게 (대중에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김형준은 또 "최근에 '불후의 명곡'도 출연했다. 곧 방송이다. 예고편도 이미 나왔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김규종은 "국내 활동이 끝나면 12월에 일본 전국 투어가 있다. 이후에는 남미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또 아시아 지역도 가보려고 준비 중이다"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9일 0시 발매를 앞둔 더블에스301의 새 앨범은 지난 2월 발매된 첫 미니앨범 'ETERNAL 5'에 이은 'ETERNAL' 시리즈의 완결본으로 CD와 함께 고화질 포토북(60p), 랜덤 포토카드 3종, 초도 한정 포스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상반된 자켓 이미지를 담은 'ETERNAL 0'와 'ETERNAL 1' 두 가지 버전으로 동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인 '리무브(REMOVE)'는 허영생이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지나간 사랑을 잊으려는 한 남자의 이별 이야기를 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