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슈퍼스타K5' 공군 대상 오디션 개최

반응형

 
▲ '슈퍼스타K5' 공군 오디션 홍보 포스터. CJ E&M 제공
엠넷 '슈퍼스타K5'가 지난 시즌 육군 예선에 이어 이번에는 공군 예선을 실시한다.

제작진은 7일 "다음달 전국의 공군 주요 부대를 직접 방문해 해당 부대 장병들을 대상으로 예선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군 장병들은 자신이 근무하는 부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간편하게 오디션에 지원할 수 있다. 부대 순회 오디션에서 합격한 장병들은 별도로 3차 예선을 치르고, 여기서 합격을 하면 슈퍼위크에 진출할 자격을 갖게 된다.

이번 예선을 실시할 수 있는 배경에는 공군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었기 때문인 것으로 전해졌다. 공군은 최근 영화 '레미제라블'을 패러디한 공군 홍보 영상 '레 밀리터리블'을 제작해 국내외에서 많은 화제를 모았다.

공군 관계자는 "예선을 진행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내부는 뜨거운 축제 분위기다. 공군에는 톱10에 오를만한 인재들이 많다고 자부하기 때문에 예선 날이 더욱 기대된다"면서 "장병들이 향후 슈퍼위크와 본선 무대에 진출할 경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실제로 지난 시즌 톱10에 실력파 보컬 김정환이 육군 예선을 통해 합격하면서 많은 국군 장병들의 응원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한편 제주와 부산 예선을 성황리에 마친 이 프로그램은 8월 9일 첫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