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황금연휴, 편한 여행길의 동반자 '챙겨가세요'

반응형

직장인이 손꼽아 기다리던 6월 황금연휴가 다가온다. 방학이 없는 직장인에겐여행을 떠나기 좋은 시기다. 많은 사람들이 여행을 떠나는 이번 황금연휴엔 여행길을 도와줄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의 '여행용 목베개'와 '자동차 시트'는 여행 및캠핑나들이를 위해 비행기나 자동차를 이용하는 여행객을 위한 제품이다.

여행용 목 베개는 비행기 안에서나 차 안에서 장시간 이동할 때 사용해 앉아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체온과 무게에 반응하는 템퍼 소재가 목과 머리를 부드럽게 지지하여 무중력에 있는 듯한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자동차 시트는 교통체증과 지속적으로 같은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 운전자를 위한 아이템이다. 허리와 엉덩이의 체중을 분산시켜 장시간의 운전시 피로를 감소시켜 주며, 미끄럼 방지 바닥으로 시트가 움직이지 않아 편안한 운전석을 만들어준다.

여행길의 장시간 이동 시간에서 지루함을 달래기 위해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챙기는 경우도 많아지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쌤소나이트는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 있도록 수직으로 여닫을 수 있는 전면 포켓을 장착, 수납과 소비자 편의성을 높인 '뉴 이노바'를 출시했다. 하드케이스 캐리어는 전면에 포켓을 설치하기 어려워 간단한 짐을 보관하기 불편했던 점을 개선한 것이다.

  •  정영일 기자(prm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