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ck one 21년만에 두번째 향수 ck2 선보여

반응형

코티코리아가 ck one이 론칭 21년을 맞아 두 번째 유니섹스 향수, ck2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향수는 좀 더 젊은 층으로 타깃 소비자를 넓히기 위해 탄생했다.

캘빈클라인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멜리사 골디(Melisa Goldie)는 "향수, ck2의 런칭은 캘빈클라인의 브랜드 전략이 현대적이고,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그 범위가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문화적인 메시지와 젊은 에너지를 가진 ck2는 한 단계 진화된 접근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ck2는 우디 프레쉬 계열이다. 탑 노트에는 와사비만다린바이올렛 리프 앱솔루트, 하트 노트에는 젖은 조약돌, 붓꽃장미 앱솔루트, 그리고 베이스 노트에는베티버, 향, 샌달우드를 향료로 사용했다. 

코티사는 광고를 통해 새 제품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광고에는 각기 다른 네 커플을 등장시켜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향수라는 점과 청춘을 대변하는 장면을 담아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