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티코리아가 ck one이 론칭 21년을 맞아 두 번째 유니섹스 향수, ck2를 론칭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향수는 좀 더 젊은 층으로 타깃 소비자를 넓히기 위해 탄생했다.
캘빈클라인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멜리사 골디(Melisa Goldie)는 "향수, ck2의 런칭은 캘빈클라인의 브랜드 전략이 현대적이고, 진정성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에게까지 그 범위가 확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문화적인 메시지와 젊은 에너지를 가진 ck2는 한 단계 진화된 접근법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ck2는 우디 프레쉬 계열이다. 탑 노트에는 와사비, 만다린, 바이올렛 리프 앱솔루트, 하트 노트에는 젖은 조약돌, 붓꽃, 장미 앱솔루트, 그리고 베이스 노트에는베티버, 향, 샌달우드를 향료로 사용했다.
코티사는 광고를 통해 새 제품을 적극 알릴 계획이다. 광고에는 각기 다른 네 커플을 등장시켜 남녀 모두를 위한 유니섹스 향수라는 점과 청춘을 대변하는 장면을 담아낼 예정이다.
반응형
'경제 금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반신 마비돼도 걸을 수 있다"...현대기아차, 착용로봇 선봬 (0) | 2015.11.24 |
---|---|
'이슬람 시장 개척'…중기중앙회, 할랄비즈 중소기업포럼 발족 (0) | 2015.11.24 |
한미약품 폐암신약 대륙 평정 나선다 (0) | 2015.11.24 |
삼성물산, 9700억 규모 호주 지하차도 공사 수주 (0) | 2015.11.23 |
삼성SDI, 中 JAC에 전기차용 원형 배터리 공급 (0) | 2015.11.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