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걸스데이 혜리·주니엘·에이핑크 윤보미…웨딩드레스에 빠진 아이돌 ★들

반응형
  
▲ 윤보미, 주니엘, 혜리/케이헌터 '결혼하자', 주니엘 '귀여운 남자', 씨크라운 '흔들리고 있어' 뮤직비디오

깜찍한 매력으로 남심을 흔드는 여자 아이돌 스타들이 최근 웨딩드레스로 특별한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다. 

23일 에이핑크의 윤보미가 가수 케이헌터의 뮤직비디오에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화제가 된 가운데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는 아름다운 신부의 모습으로 순결한 매력을 선사했던 아이돌 스타들을 소개한다.

◆후배도 극찬한 아름다움―에이핑크 윤보미

케이헌터는 23일 윤보미와 함께 찍은 뮤직비디오 속 웨딩사진을 자신의 미투데이에 게재했다.

케이헌터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윤보미와 찍은 사진과 함께 "에이핑크 윤보미 선배님과 케이헌터 '결혼하자' 뮤비 미공개 웨딩컷 공개입니다. 윤보미 선배님 정말 완전 예쁘세요"라는 글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윤보미는 다소 긴장된 모습으로 결혼을 앞둔 신부의 마음을 제대로 표현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름다운 4월 신부―주니엘

가수 주니엘은 4월의 신부로 변신한 바 있다.

4월 24일 FNC 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주니엘의 신곡 '귀여운 남자' 뮤직비디오 중 한 장면인 웨딩드레스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주니엘은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인형같은 미모를 뽐내며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주니엘의 아름다운 모습에 덩달아 '귀여운 남자' 뮤직비디오도 화제가 됐다.

◆신비로운 여신 등장―걸스데이혜리

토니의 그녀 걸스데이 혜리도 그룹 씨클라운의 뮤직비디오에서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4월 18일 씨클라운 소속사인 예당 엔터테인먼트는 씨클라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흔들리고 있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서 혜리는 씨클라운 멤버 레이의 상상 속에 등장해 여신다운 아름다운 웨딩드레스 자태로 선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