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가!...특급호텔들의 여름 패키지

반응형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제공

여름휴가 준비가 한창이다. 산과 바다, 국내와 해외 등 어디로 떠날지 고민이 많지만 편안한 휴식을 보다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특급호텔 여름 패키지가 인기몰이 중이다. 더위를 날려버릴 호텔에서의 여름휴가를 소개한다.

◆다양한 혜택 가득 담아 

먼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며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트로이카: 소리, 빛, 시간-감성을 깨우는 놀라운 상상'전시회를 감상할 수 있는 '서머 아트 스토리 패키지', 여성들을 위한 '서머 레이디즈 패키지'와 가족을 위한 '서머 패밀리 패키지'가 있다.

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시원한 아이스 커피와 함께하는 '서머 쿨 패키지', 웨타 판타지 전시회가 포함된 '서머 판타지 패키지', 로보카 폴리의 추억을 아이들에게 선사하는 '서머 키즈 패키지', 남산 여름 트레킹을 즐길 수 있는 '서머 트레킹 패키지' 등 총 4가지 타입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더 플라자는 서울 도심의 여름 정취가 한 눈에 펼쳐지는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하는 3가지의 '서머 피버 패키지'를 선보였며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은 야외수영장 개장과 함께 여름 객실 패키지를 출시했다.

르네상스 서울호텔은 가족, 커플 등 다양한 고객층을 위해 유리돔 실내 수영장 이용권을 포함한 3종류의 서머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는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 '바캉스 인 더 시티'가 휴가객을 기다리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실내 수영장에서 실외 수영장으로 변신이 가능한 인발란스 웰니스 피트니스 클럽 내 수영장과 수영장 야외 테라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자쿠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여름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와 함께 리츠칼튼 서울은 숙면을 통해 건강한 여름을 선사하는 '슬립웰 패키지'와 일상에서 벗어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레스트웰 패키지'로 여름 추억을 선물한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강남·명동·인사동은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휴(休) 서머 객실 패키지'로 고객을 유혹하고 있으며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들어간 '서머 프레젠트 패키지'를 마련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