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발레리나' 펠리시, '겨울왕국' 엘사를 뛰어넘는 소녀가 온다!

반응형
▲ '발레리나' 스틸/판씨네마

'발레리나' 펠리시, '겨울왕국' 엘사를 뛰어넘는 소녀가 온다!

2017년 2월 개봉을 확정한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발레리나'의 주인공 펠리시가 '겨울왕국'의 엘사를 잇는 러블리 소녀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발레리나'는 토슈즈와 사랑에 빠진 소녀 펠리시가 최고만이 설 수 있는 파리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 서기 위해 여정을 시작하는 내용을 그린다. 최고의 댄서가 되기 위한 꿈을 가진 소녀 펠리시는 별처럼 반짝이는 눈과 귀여운 들창코, 양갈래로 땋은 머리 등 귀여움 그 자체로 완성됐다. 여기에 완벽한 키프레임 기술로 구현된 자연스러운 표정과 음악을 들으면 반자동적으로 움직이는 듯한 우아한 발레 동작은 보는 이들에게 현실처럼 생생한 효과를 전하며 펠리시의 매력을 한층 높여준다.

특히 '라푼젤'과 '겨울왕국'을 잇는 흥행불패 소녀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의 귀환이 반갑다. 여기에 '말레피센트', '트럼보', '어바웃 레이'를 통해 할리우드 신예스타로 급부상한 엘르 패닝이 목소리 연기를 맡아 그녀의 꿈을 향한 도전을 더욱 매력 넘치게 표현하는 등 펠리시의 모험담이 영화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매력만점 캐릭터, 꿈을 향한 도전이라는 스토리, 19세기 프랑스 파리의 화려한 비주얼로 기대감을 모으는 소녀 어드벤처 '발레리나'는 2017년 2월, 전 세대 관객들의 마음을 꿈의 세계로 초대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