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설리-최자 열애? "친한 사이 열애 아냐" 공식 부인에 네티즌 "친한 선후배 사이에 손 잡는 건…"

반응형
 
▲ 최자-설리. 사진/ 최자 트위터, 설리 미투데이


걸그룹 f(x))의 설리와 남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가 모닝데이트를 즐겼다는 열애설이 제기된 가운데 양측 모두 "친한 것은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며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설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오후 "설리가 친오빠처럼 따르는 선배일 뿐 사귀는 것은 아니다"라며 "워낙 친한 사이라 평소에도 자주 만난다"라며 최자와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라고 공식적으로 밝혔다.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처 측 역시 "사진 속 두 사람은 최자 설리가 맞다"라며 "설리와는 친한 오빠 동생사이로 자주 연락하고 만나는 정도이지 그 이상은 아니란 말을 들었다"고 전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설리와 최자가 손을 잡고 거리를 돌아다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다정하게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해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고 온라인상을 뜨겁게 달궜다.

최자-설리 열애설 공식 부인을 접한 네티즌들은 "친한 선후배 사이끼리 손 잡는건 좀…" "최자-설리 사진보니까 그냥 친한 사이는 아닌 것 같던데" "커플 신발에 손까지 잡고 에이~ 연인 사이같던데" "본인들이 아니라는데 아닌거지 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