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손쉽게 만드는 ★레시피 1위는?...규현 '피자먹는 규' VS 현아 '꿀자몽'

반응형
 
▲ 규현 '피자먹는 규'-현아 '물 좋은 자몽'
규현 '피자먹는 규' VS 현아 '물 좋은 자몽'

인기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스타들의 레시피가 연일 화제다.

이는 평소 알지 못했던 음식과 쉽고 간편한 레시피는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있기 때문이다. 특히 '해피투게더3' 야간매점 코너에서 선보인 음식들은 대부분 저칼로리라는 점과 쉽게 만들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지난 4일 공개된 스타들의 레시피를 알아봤다.



◆ 현아 '물 좋은 자몽'

걸그룹 포미닛 현아가 만든 물좋은자몽이 야간매점에 이름을 올렸다.

현아는 지난 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물좋은자몽으로 남다른 요리실력을 자랑했다.

그녀는 "시중에서 꿀자몽으로 파는 1만 1000원짜리 디저트를 3000원만 들이면 만들 수 있다"고 전해 출연진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현아의 물좋은자몽은 연유가 잘 스며들도록 자몽에 칼집을 낸 후, 그 위에 연유를 잔뜩 뿌리면 완성되는 초간단 레시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슈퍼주니어 규현의 피자먹는 규를 제치고 야간매점에 등극했다.



◆슈주 규현 '피자먹는 규'

슈퍼주니어 규현의 '피자먹는 규'가 현아의 '물 좋은 자몽'에 밀렸다.

4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의 코너 '야간매점'에서 슈퍼주니어 규현은 떠먹는 피자인 '피자먹는 규'의 레시피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규현은 밀가루 대신 으깬 고구마를 활용해 만든 피자 '피자먹는 규'를 소개했고 현아의 '물 좋은 자몽'과 나란히 시식 메뉴로 선택됐다.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요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