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트렙만 바꾸면? 세련된 '멀티유즈' 시계

반응형
▲ 왼쪽부터 티쏘의 퀵스터, 미도의 오션스타캡틴./티쏘·미도 제공

최근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좀 더 실용적인 바캉스 용품을 찾는 소비자가 눈에 띄게 늘었다. 특히 한가지 제품으로 다기능을 소화하는 '올인원' 제품이라든지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할용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 등이 인기다.

여성들에 비해 평상 시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가 비교적 적은 남성들은 실용성과 스타일 2가지 요소를 고루 갖춘 제품을 선호하기 마련이다. 바캉스 시즌엔 물과 땀으로부터 자유로운 러버 밴드 스트랩으로 교체할 수 있는 반면 평상 시비즈니스 룩이나 캐주얼 룩을 연출 할 때에는 가죽·메탈 스트랩으로 자유자재 연출이 가능한 시계 제품이 실용적이다.

티쏘(TISSOT)의 퀵스터(Quickster)는 더운 여름철·장마 시즌에 땀이나 물로 얼룩지기 쉬운 스트렙을 러버 밴드로 교체하고, 그 외 비즈니스나 일상에서는 가죽이나 메탈 스트랩으로 바꿔서 착용할 수 있다.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사파이어 크리스탈과 스테인리스 스틸 케이스를 사용한 이 제품은 4시 방향에 날짜 표시 판이 있어 중요한 일정이나 날짜 등을 기억할 수 있도록 해 실용적인 면을 강조했다. 

이와 함께 이 시계는 100m/330ft에 해당되는 방수 기능은 물론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연출을 돕는다. 

미도(MIDO)의 오션 스타 캡틴(OCEAN STAR CAPTAIN) 시계는 전통적인 디자인과 스포티함이 함께 공존하는 제품이다.

방수 시계의 표본이라 말할 수 있는 이 시계는 로테이션 베젤과 200m 이상의 방수 시스템을 장착해 스위스 시계를 선호하는 해양스포츠 애호가들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항스크래치 코팅 처리한 사파이어 클라스, 3시 방향에 위치한 날짜 창과 38시간 지속 가능한 파워 무브먼트가 내장돼 고급스러우면서도 안정적인 활동을 돕는다. 

이 시계 역시 러버와 메탈 스트랩이 서로 호환 가능해 1개 제품만으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