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아이와 함께 책 만들자…교보문고, 가정의 달 이벤트 '눈길'

반응형

교보문고(대표 허정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체험 행사, 어린이 도서 브랜드 전 등 온·오프라인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유아, 어린이, 가정생활 관련 도서 구입 고객에게 할인 쿠폰은 물론 어린이 선물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는 5월 4일과 5일 양일간 어린이날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광화문점 안에서 펼쳐지는 '교보 런닝맨' 게임을 비롯해 버블쇼, 캘리그라피, 진흙판 책만들기 등 가족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어린이 도서 구입 고객에게 금액별로 돗자리, 종합과자세트 등 어린이날 선물도 증정한다.

강남점, 부산점 등 12개 영업점에서도 5월 19일까지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동 22종 유아 11종 총 33종의 도서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인터넷교보문고에서는 오는 5월 10일까지 유아/어린이를 대상으로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유아/어린이/가정생활 분야 도서 2만5000원 이상을 구매한 모든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60쌍의 고객을 추첨해 <어린이캣츠>, <사과가 쿵!> 등 어린이 공연 관람권을 증정한다. 80명에게는 '옥스포드' 놀이블록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인터넷교보문고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더블 할인쿠폰이 주어진다. 유아/어린이/가정생활 분야 대표출판사의 3000원, 5000원 할인쿠폰 외에 2만원 이상 주문시 5% 추가할인쿠폰을 함께 지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