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애니모드, '갤럭시노트3' 출시맞춰 온라인 마케팅 강화

반응형
 
▲ 애니모드 자사의 온라인 유통망을 강화하기위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업체인 애니모드가 온라인 유통망 강화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펼친다. 이는 최근 소비자들이 모바일 액세서리 구매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하는 구매율이 7 : 3으로 많기때문이다.

우선 '삼성 갤럭시노트3' 출시와 함께 애니모드쇼핑몰(www.anymode.com)에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프로모션과 활동이 우수한 회원을 등급별로 차별화해 고객에 맞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애니모드는 현재 자사의 홈페이지를 온라인 제품판매를 하는 유통채널로 활용하고 있다.

애니모드는 쇼핑몰에서 '내 마음대로 골라 담는 재미''고를수록 늘어나는 할인'이라는 타이틀로 '스마트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제품구성을 4그룹(케이스류, 케이블/충전류, 거치대, 보호필름)으로 구분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을 선택토록 했다. 품목구성은 통계적으로 소비자가 새로운 모바일폰 구매시 가장 많이 구매하는 액세서리류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각 제품마다 복수 구매시 각각 2개(30%), 3개(35%), 4개(40%) 할인율을 적용했다.

애니모드는 또 쇼핑몰을 고객지향의 멤버십제를 통해 차별화할 계획이다. 신규 가입하는 고객 전부에게 1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기존 20만명의 충성고객도 최근 6개월간 사용실적에 따라 포인트를 지급한다.

애니모드는 온라인 고객의 등급을 NEW(신규가입), FAMILY(첫구매 이후), MANIA(20만원 이상), VIP(100만원 이상) 등 4등급으로 나눠 멤버십제를 운영하고 있다.

VIP고객은 100만포인트와 10만원 상당의 증정품, 월 1회 퀵서비스 신청이 가능하고 전용 VIP 전용 콜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