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오늘 말복, "찜통 더위 날려버리자"… 다양한 이벤트 행사 눈길

반응형
 
 


1년 중 가장 덥다는 말복을 맞아 젊고 이색적인 보양식 메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게 접할 수 있고, 먹기 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신(新)보양 아이템들이 젊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 입어 12일 말복을 맞아 전국에서 '몸보신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화제다.

롯데리아가 소비자들을 위해 새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날 말복을 기념해 롯데리아는 홈서비스 혜택을 확대한 '말복엔 홈서비스도 복날이닭' 이벤트를 실시한다.

말복에는 롯데리아 홈서비스로 1만원 이상 주문 시 복날 대표 보양 재료인 닭고기로 만든 치킨휠레 2조각을 무료로 증정하는 새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주문은 홈서비스 대표번호(1600-9999) 혹은 인터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가능하며 당일 이벤트 포스터가 붙어있는 매장에서는 화이어윙과 치킨휠레 2조각 구매 시 1+1로 4조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또한 굽네치킨에서 만든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에서 말복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굽네몰은 6일부터 12일까지 신규회원 가입 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굽네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굽네몰을 운영하는 ㈜지엔푸드 홍경호 대표는 "초복, 중복을 보내며 닭가슴살 매출이 큰 성장세를 보였다. 이에 말복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