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오디션 스타 가요계 정복 초읽기…이미림 데뷔-정준영 음원차트 싹쓸이

반응형
 
▲ 이미림
'이미림 데뷔-정준영 음원차트 싹쓸이'

차세대 K팝 스타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자들이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Mnet '슈퍼스타K4' 출신 정준영과 SBS 'K팝스타2' 출신 이미림이 솔로와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정준영은 1일 정오 데뷔 첫 앨범을 공개했다. 정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랜 시간 기다려 온 정준영의 첫 노래가 공개됩니다. 10월 1일 정오! 정준영의 병이에요"라며 "정말 멋진 곡입니다. 모두들 반하실 거예요"라며 앨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정준영은 '슈퍼스타K4'에서 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슈퍼스타K 4' 이후로 1년 만에 내는 앨범으로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정준영의 앨범은 공개와 함께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버스커버스커를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이어 SBS 'K팝스타2' 출신 이미림도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2일 이미림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이미림이 신인 걸그룹 틴트(TINT)의 멤버로 이달 말 음원을 발표한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미림이 속한 틴트는 11월부터 음악 방송 등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이미림과 멤버들은 현재 뮤직비디오 촬영과 안무 연습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틴트는 2년여 간의 준비 끝에 첫 선을 보이는 5인조 걸그룹이다. 틴트는 '물들인다', 색조' 등의 의미로 '가요계를 자신들만의 색으로 물들이겠다'라는 뜻을 담고 있다.

이로써 이미림은 지난해 'K팝스타2'에서 결성된 걸그룹 유유(YouU) 멤버 중 가장 먼저 데뷔를 하게 됐다. 유유는 'K팝스타2'에서 톱8에 진출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