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외교부,‘너do나do 공공외교모자이크로만나다!’온라인공모실시

반응형



외교부는8.26(월)~10.6(일) 간외교부페이스북(www.facebook.com/mofakr.kr)내이벤트페이지를오픈하고‘너do나do 공공외교모자이크로만나다!’온라인공모를진행한다. 금번공모는외교부가공공외교에대한이해를돕는콘텐츠를제공하고, 국민들은공공외교에대한자신의생각이나경험을사진, 동영상, 에세이를통해업로드하는방식으로진행된다. 누구나자유롭게참여할수있으며, 국민들이업로드한콘텐츠들이모아져공공외교메인이미지의모자이크조각이채워진다. 
 
   
<공공외교에피소드공모를통해완성될모자이크이미지>
금번온라인공모의모자이크이미지는패션디자이너이상봉씨가공공외교브랜드'너do 나do 공공외교-세계인의마음을사로잡다’를모티브로직접작업하였으며, 국민들이참여할때마다채워지는모자이크이미지를통해공공외교를위해서는우리국민모두의참여가중요함을강조하고있다.
 
국민들이응모한공공외교에세이, 사진, 영상중우수사례로선정된콘텐츠는추후<공공외교디지털매거진>으로발간될예정이며, 최우수사례로선발된10명에게는아이패드미니를, 우수사례로선발된60명에게는문화상품권(2만원상당)을증정할예정이다. 또한매주공공외교관련주간퀴즈를진행하여(총6주간) 정답자중매주30명을추첨, 커피기프티콘을증정한다. 
 
외교부는국민들의공공외교에대한이해를돕고일상생활에서공공외교를실천할수있도록독려하기위해이번온라인공모를마련하였다. 앞으로도외교부는‘세계인의마음을사로잡는매력한국’비전실현을위해국민들이직접참여하는다양한공공외교사업을확대해갈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