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동후디스가 액상분유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일동후디스는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액상타입으로 PET병에 담긴 완제품 형태로 데우지 않고 바로 수유가 가능하다. 3단계형으로 출시되며 1단계형은 0~6개월, 2단계는 6~12개월, 3단계는 12개월 이상으로 출시된다. 용량은 240ml에 2,3단계 12개입은 2만9800원이며, 24개입은 5만9000원이다.
액상분유 가운데 국내 최초로 로하스 인증을 받은 트루맘 뉴클래스 액상분유는 신선하고 깨끗한 국내산 1A등급 원유에 뉴질랜드 우유성분을 더하고 아기의 장건강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성분을 담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맞벌이부부증가와 주5일근무로 인해 야외 활동이 늘어나고 편리성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액상으로 만들어진 분유는 외출시는 물론, 조유가 번거로운 밤중 수유나 모유수유와의 혼합 수유시에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액상분유는 LG생활건강이 2012년 출시해 시장을 선도하고 있고, 매일유업, 남양유업은 테트라팩(종이팩) 형태의 제품을 내놓고 있다. 지난해 액상분유 시장은 62억원 규모로 성장했으며 내년에는 100억원이상으로 시장규모가 확대될 전망이다.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5000명 대형 관광객에 신규면세점 매출 날개 폈다 (0) | 2016.04.04 |
---|---|
롯데칠성음료 태양의 후예 인기에 함박웃음 (0) | 2016.04.01 |
월드컵공원서 '반려동물교실' 운영 (0) | 2016.04.01 |
CGV 피카디리 1958, 재개관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 개최 (0) | 2016.04.01 |
이디야 2020년 1조 매출 새역사 쓴다 (0) | 2016.03.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