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존박 잇몸웃음…박지선과 평행이론 “우리는 선홍빛 인연”

반응형
 
▲ 존박과 박지선/뉴시스
6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 출연한 존박의 잇몸 웃음이 화제를 모으면서 개그맨 박지선과의 인연(?)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이날 방송에서 강원도 인제로 전지훈련을 떠난 존박은 배드민턴 국가대표 선수 김소영과 인천대학교 배드민턴 선수 서우리와 대면하자 연신 선홍빛 잇몸을 드러내며 웃었다. 이에 강호동은 "평소 얌전한 존박이 미녀만 보면 돌변한다. 상남자 존박 인정한다"라고 재치있게 응수했다.

존박의 잇몸 웃음이 화제가 되면서 덩달아 한 잇몸(?)하는 여자 연예인들도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았다.

2010년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잇몸 미인'이라는 제목으로 여자 연예인들 사진이 소개됐다.게재된 사진에는 씨크릿의 전효성과 배우 이연희가 등장해 잇몸 미인이 곧 미녀 스타임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와 같은 공식에도 반전이 있었으니 잇몸 미인으로 소개된 여자연예인 중 마지막으로 개그맨 박지선이 등장했기 때문이다.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선홍빛 잇몸과 날카로운 이빨을 드러낸 박지선의 사진에 네티즌들은 환호했다.

이에 따라 네티즌들은 존박과 박지선과의 평행이론을 공개하며 "잇몸 미소 넘사벽은 뭐니뭐니해도 박지선" "존박 잇몸도 아름답다" "존박과 박지선 인연이다"는 등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