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한화그룹, '페친'에 통 큰 크리스마스 선물

반응형
 
▲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푸짐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한화그룹 공식 페이스북인 한화데이즈에서 영상 '메리! 의리스마스' 편을 공개하고, 오는 20일까지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화그룹(회장 김승연)이 페이스북 친구들에게 통 큰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한다. 찬바람이 불면 쓸쓸해지는 솔로를 위로하기 위해 제작한 페이스북 영상 '메리! 의리스마스' 편을 공개하고, 오는 20일까지 10일간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자 중 1등인 '의리 특호' 당첨자(1명)에게는 특급 호텔 '더 플라자'의 프레지덴셜 스위트룸을 크리스마스 이브에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스위트룸은 1박 가격만 400만원에 달하는 최고급 객실이다.

2등인 '의리 1호' 당첨자 2명에게는 31일 숙박권이 포함된 '더 플라자'의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 이용권(50만원 상당), '의리 2호' 2명에게는 '더 플라자'의 커플 스파 이용권(40만원 상당), '의리 3호' 4명에게는 63빌딩 59층에 위치한 레스토랑 '워킹온더클라우드'의 2인 식사코스 이용권(6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강기수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지난 8월 유튜브 조회 50여 만회를 기록할 정도로 대학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수강전쟁 영상과 불꽃축제 영상에 이은 세번째 영상"이라며 "다양한 영상물 제작은 물론 다채로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젊은 세대와 꾸준하게 소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