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효연이어 김준수 한강라이딩 인증샷 공개…'한강서 연예인 찾아라?'

반응형
 
▲ 김범수-효연-김준수 한강라이딩 모습 공개
'한강서 연예인 찾아라?'

최근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이를 반영하듯 연예인들의 자전거 인증샷이 잇따라 공개되고 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소연이 멋진 라이딩 모습을 공개한데 이어 김준수 한강라이딩도 화제다.

멋진 라이딩 패션을 선보인 효연은 지난달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강에서 자전거 타는 여유로운 일요일"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블랙 민소매 티에 화려한 무늬의 레깅스를 입은 효연이 자전거를 타고 한강을 달리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효연은 다소 편안한 차림에 호피무늬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센스 넘치는 라이딩 스타일을 선보였다. 무엇보다 한결 여유로운 웃음을 띠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준수도 한강 라이딩 인증샷을 공개했다.

3일 김준수는 자신의 트위터에 "형이랑 오랜만에 자전거 타러 한강 왔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오니 둘 다 엎치락뒤치락 놀던 중학생이 된 듯 한 기분이다. 좋다. 모든 것이.." "형 기분 좋아 보이는데? 하하하"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그의 형과 함께 늦은 밤 한강에서 라이딩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김준수 형제는 각자 검정색과 흰색의 겉옷으로 맞춰 입어 스타일리시한 라이딩 패션을 선보였다.

김준수 한강 라이딩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 한강 라이딩, 재밌어 보여" "김준수 한강 라이딩, 형이랑 친하구나" "김준수 한강 라이딩, 우월한 유전자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 지난 6월에는 가수 김범수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즐거운 라이딩 타임 입니다~!! 하나도 안 더워요... 하앍하앍"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전거 인증샷을 공개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