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15만원 이상 싸다" 인터파크, KT와 샤오미 ‘홍미노트3’ 제휴 판매

반응형

[메트로신문 김성현기자] 인터파크가 KT와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으로 샤오미 '홍미노트3'를 구매할 수 있도록 '샤오미 홍미노트3 이제 olleh와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KT와의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기기 추가 할인과 사은품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으며, 해외 구매대행 방식으로 '홍미노트3'를 공급한다.

인터파크에서 KT 신규가입 혹은 번호이동 조건으로 샤오미 '홍미노트3' 구매 시 16G 단말기를 선할인 적용한 6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는 일반 공기계 구매 시보다 약 15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32G는 11만9000원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 동안 개인이 구매한 외산폰에 적용되지 않았던 단말기 할인을 선할인 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반 고객은 물론 세컨드폰 사용자들을 고려해 LTE와 3G 요금제 중 고객이 원하는 요금제 선택이 가능하며 선택약정할인제도를 통해 매월 20% 가량의 통신비 할인이 가능하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유심비를 면제해주며, '홍미노트3' 구매 고객 모두에게 젤리케이스 및 액정보호필름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