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hc가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기는 카페형 매장인 'bhc 비어존' 이 400개를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독자경영을 시작한 지난 2013년 7월 150개였던 bhc 비어존 매장수가 2년 4개월 만에 280개가 새롭게 오픈 해 11월말 현재 430개로 늘었다.
그 동안 치킨은 집에서 주문해 먹는 간식으로 인식되어왔으나 치맥 열풍에 힘입어 최근 몇 년 동안 치킨 소비가 2~30대의 젊은 층으로 확산되고 있어 내방이 가능한 카페형 매장이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가지게 된 것도 매장 증가에 한 몫을 했다고 bhc는 설명했다.
'bhc 비어존'은 빈티지, 모던, 인더스트리얼을 테마로 젊은 층의 감성에 맞는 인테리어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으며 임대료를 제외하면 66.1㎡(약 20평) 기준으로 약 6200만원이면 창업이 가능하다.
반응형
'라이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멜론쇼핑, 여자친구 친필사인 담은 스페셜 패키지 증정 이벤트 (0) | 2015.12.10 |
---|---|
[김소형의 본초 테라피] 다크서클 예방과 관리 (0) | 2015.12.09 |
먼로처럼 우아하게 혹은 섹시하게 (0) | 2015.12.08 |
해마다 매진 '라트라비아타', 예술의전당서 개막 (0) | 2015.12.06 |
NS홈쇼핑, BEST 상품 구매하면 사과 한 상자가 덤으로 (0) | 2015.12.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