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너 참 맛있다” 공효진 케미여왕의 진정한 상대는 이종혁?…영화 ‘홍당무’ 덩달아 화제

반응형
  
▲ 영화 '홍당무' 캡처
배우 공효진과 상대 남자 배우와의 환상적인 호흡(일명 케미)이 화제가 된 가운데 영화 '홍당무'도 덩달아 화제다.

공효진은 MBC '파스타'의 이선균부터 '최고의 사랑'의 차승원, 현재 방영중인 SBS '주군의 태양'의 소지섭 등 내로라하는 남자 배우들과의 케미 발산으로 로코퀸(로멘틱코메디퀸)에 오른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선 공효진 최고의 케미 발산은 영화 '홍당무'에서의 이종혁이라는 의견이 언급돼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2008년 10월 16일 개봉한 영화 '홍당무'에서 공효진은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르는 '양미숙'으로 분해 짝사랑하는 고교 은사(이종혁)와 4차원 케미를 나눈 바 있다.

공효진과 이종혁의 특별한 사랑은 '티코 사건'에서 드러난다.

극중 양미숙으로 분한 공효진은 많은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이종혁에게 특유의 4차원 고백으로 화제가 됐다.

양미숙이 "재재재작년 회식 때 ..선생님이 제 귀를 핥으시면서..귓구멍 안으로 선생님이 혀를 넣다 뺐다 하셨구요. 제 귓볼을 쪽쪽 빠시면서 너무나 로맨틱하게 속삭이셨어요. 너참 맛있다"라고 고백하자 이종혁은 당혹스러운 표정으로 그녀의 발언을 적극적으로 부인한다. 

비장한 공효진과 절규하는 이종혁의 모습은 공효진 특유의 4차원 케미가 폭발하는 부분이다.

한편 공효진은 영화 '홍당무'로 2008 대한민국 영화대상 여우주연상과 함께 2009년 뉴욕 아시안 영화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