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 남다른 팬 사랑 화제…김연아-송혜교-장동건 눈길

반응형
 
▲ 송혜교-김연아
스타들의 남다른 팬 사랑이 화제다.

최근 김연아가 자신을 응원나온 할머니팬과 악수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된데 이어 송혜교도 홍콩의 할머니팬과 악수를 나누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끈다.

지난 6월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에서 김연아는 머리가 하얗게 센 할머니팬과 악수를 나누는 모습이 담겨 있다.

사진 속에서 김연아는 한 팔 가득 선물을 안고 있지만, 허리 숙여 할머니팬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김연아의 옆에는 경호원으로 보이는 여성이 보인다.

게시물 작성자는 "전라도에서 김연아 선수 보러 올라온 할머니께서 김연아 선수보고 손 내미셨더니 경호원 분들이 제지했는데 손을 잡아 드렸다고 한다"고 사진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최근 홍콩에서 팬미팅을 개최한 톱스타 송혜교도 홍콩의 할머니 팬과 다정하게 악수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속 송혜교는 할머니팬과 다정한 악수와 함께 환한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프로모션을 위해 홍콩을 찾은 송혜교는 현지 팬들과 만난 자리에서 환한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했다. 이 날 무대에서는 팬들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속 중요 소품인 솜사탕 만들기 이벤트도 열려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3월 배우 장동건도 할머니 팬과 악수를 하며 공손하게 인사를 건네 화제가 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