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 키스신, 서인국 '소파 키스' 이어 이민호 '입막음 키스' 화제

반응형
 
▲ 서인국 소파 키스·이민호 입막음 키스. 사진/ MBC '아들녀석들' 방송 캡처, 화앤담픽처스 제공


스타들의 키스신이 눈길을 끌고 있다.

드라마 속 서인국의 '소파 키스'에 이어 이민호의 '입막음 키스'가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서인국은 2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게스트로 출연해 호흡을 맞췄던 여배우 중 가장 예쁜 배우로 윤세인을 꼽았다.

이날 방송에서 서인국은 MBC 드라마 '아들녀석들'에서 윤세인과 키스신 촬영을 할 때 감정이 안 잡혀 힘들었던 비화도 털어놔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의 키스신은 극중 서인국이 윤세인에게 마음을 고백한 뒤 키스하는 모습으로 당시 '소파 키스'로 유명세를 탔다.

이와 함께 드라마 속 이민호와 박신혜의 첫 키스 장면이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은 31일 방송될 SBS 수목미니시리즈 '상속자들' 8회에서 첫 키스 장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벌써부터 주요 포털사이트에는 '이민호 입막음 키스'가 실시간 검색어로 뜨겁게 달구고 있어 두 사람의 키스신 장면이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주목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인국 소파 키스, 윤세인과 잘 어울리는데" "이민호 입막음 키스, 벌써 기대된다" "이민호 입막음 키스, 요즘 상속자들 완전 재밌음"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