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닥터 이방인' 제작진, 친절한 인물관계도 공개 눈길

반응형
▲ '닥터 이방인' 인물관계도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제작진이 극중 인물들의 관계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인물 관계도를 공개해 눈길을 끈다.

'닥터 이방인'은 천재의사 박훈(이종석)이 북한에 두고 온 첫사랑 송재희(진세연)을 되찾기 위한 여정 속에서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과 경쟁을 펼치는 메디컬 첩보 멜로물이다.

이번에 공개된 인물 관계도는 주인공 박훈을 중심으로 한재준과의 경쟁 관계, 차진수(박해준)와의 증오 관계, 박훈을 북으로 보낸 장석주와의 관계가 앞으로 얼마나 흥미진진하게 전개될 지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또 '닥터 이방인'에서 박훈의 첫사랑 송재희(진세연)와 명우대학교병원 마취의 한승희에 '동일 인물?'이라는 문구가 표시돼 있다. 지난 4회 말미 한승희가 등장하면서 송재희와 같은 사람인지, 어떤 반전이 있는 것인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다.

특히 박훈과 한재준이 각각 장석주(천호진) 총리 수술팀을 꾸려 본격적인 경쟁을 펼칠 것이 예고된 가운데 이들이 인물 관계도 속 누구와 팀을 이뤄 경쟁을 펼쳐나가게 될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사 아우라 미디어 측은 "'닥터 이방인'이 메디컬 첩보 멜로라는 복합장르인 만큼 퍼즐 같이 이어지는 관계 속에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본격적으로 명우대학교병원을 배경으로 흥미로운 얘기들을 펼쳐나갈 '닥터 이방인'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 이방인'은 4회 시청률이 13.3%(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를 기록하며 월화드라마 1위를 기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