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롯데면세점 '면세·할인·쿠폰' 3번 아끼는 쇼핑천국

반응형

 
롯데면세점이 봄 여행철을 맞아 6월 13일까지 전 지점에서 '더 롯데 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가방·의류 등은 최대 70%, 향수·화장품은 최대 30% 할인 판매하고 푸짐한 경품도 나눠준다. 예비 신혼 부부에게는 VIP 카드를 바로 발급해준다.

◆가방·의류 최대 70% 할인

본점·잠실점에서는 아르마니를 최대 70%, 본점·잠실점·코엑스점·부산점·인천공항점에서는 폴 스미스를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인천공항점에서는 향수·화장품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선보이는 단독 행사를 펼친다. 페라가모, 안나수이, 오휘, 숨, 후, 빌리프, 폴로, 캘빈클라인, 입생로랑, 보스 등 지난 한 해 인기를 끌었던 브랜드를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포공항점은 정관장·건보·롯데헬스원 등 건강식품을 5개 이상 구매할 경우 10%, 3개 이상 구매 시 5% 할인한다.

◆롯데면세점 단독 화장품 기획전

단골 고객을 위해 화장품 전용 세트를 제작하고 추가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화장품 기획전도 마련했다.

후의 기앤진 크림 50㎖와 비첩자생 에센스 20㎖를 묶어 128달러에 선보이고, 기앤진 스킨·로션·아이크림을 선물로 준다. 숨은 인기 상품인 시크릿 프로그래밍 에센스 80㎖ 제품에 40㎖ 제품을 함께 묶어 75달러에 판매하고, 추가로 타임에너지 스킨·로션·크림·에센셜 클렌징폼을 증정한다.

◆예비 신혼부부에게 VIP 카드 발급

예비 신혼부부에게는 결혼 예정일 2개월 전부터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롯데면세점 VIP 카드를 발급해준다. 청첩장·여권·항공권을 소지하고 롯데면세점을 방문하면 받을 수 있다. 본점·잠실점·코엑스점·부산점·제주점을 방문하는 커플에겐 선불카드 1만원을 축의금으로 지급한다.

인터넷면세점에서도 행사를 벌인다. 로그인을 하면 적립금 1만5000원을 지급하고, 구매금액대 별로 10%까지 포인트 적립을 해준다

◆선물이 쏟아진다! 풍성한 이벤트

이벤트도 풍성하다. 전 점에서 화장품을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제주도 고급 휴양지 아트빌라스의 무료 2박 숙박권과 왕복권을 경품으로 준다. 잠실점·코엑스점은 롯데카드로 1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오페라 '리골레토' 티켓을 선착순으로 1인 2매 증정한다.

본점·잠실점·코엑스점에서는 신한카드로 500달러 이상 결제하면 금액별로 스마트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500달러 이상은 7만원, 1000달러 이상은 13만원, 2000달러 이상은 25만원이다./박지원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