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21일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 '인덜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인덜지 컬렉션은 세련되고 우아한 저녁 만찬 파티에서 영감을 받아 매혹적인 눈매 연출이 가능한 아이 섀도와 아이라이너, 감각적인 입술을 연출해 줄 립스틱과 립글라스, 완벽한 뷰티룩을 위한 네일 라커로 구성됐다.
맥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자주빛 립스틱과 립글라스, 적갈색·골드 펄 등 3가지 컬러의 젤 크림 아이라이너 등을 내놨다"며 "대부분의 제품이 골드와 자주빛으로 구성돼있어 올가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설명했다.
변명숙 맥 수석 아티스트는 "이번 가을에는 어느 때 보다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에 레드·버건디 컬러로 신비로운 느낌을 살린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것"이라며 "이때 보다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리려면 아이 메이크업은 펄감이 있는 골드 계열의 제품을 매치하는 게 좋다"고 전했다.
맥 '인덜지 컬렉션'은 맥 홈페이지(www.maccosmetics.co.kr)에서 출시된 이후 23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 만날 수 있다.
|
박지원 기자 pjw@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