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박명수, 'G Pro Song'으로 상업편곡자 정식 데뷔

반응형





LG전자는 '옵티머스G 프로' TV광고 음악 'G 프로 송'의 편곡 및 개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18일까지 LG전자 '옵티머스G 프로' 마이크로사이트 (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song.jsp)에서 진행된다. 마이크로사이트는 9일 오픈 예정이다.

'G 프로 송' 편곡 이벤트는 최근 프로 작곡가로 인정받은 방송인 박명수가 총 세 가지 버전의 'G 프로 송'을 편곡하고 해당 곡을 각각 가수 김범수와 이하이가 녹음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는 편곡된 곡을 바탕으로 작사가로 참여 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박명수가 편곡한 세 가지 버전의 'G 프로 송'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한 후 어울리는 가사를 만들어 입력하면 된다. 최종 가사는 박명수, 김범수, 이하이가 함께 선정하며 4월 22일 발표 예정이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옵티머스 G 프로'를 증정한다.

최종 가사 선정 후에는 세 가수가 각자의 색깔에 맞게 편곡된 'G 프로 송'을 녹음한다. LG전자는 녹음 과정을 녹화해 최종 'G 프로 송'을 영상과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또 LG전자는 공개된 영상의 선호도를 조사하는 'G 프로 송'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완성된 곡을 듣고 마음에 드는 곡을 고르는 방식이다. 참가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켓포토, 김범수와 이하이의 메시지가 담긴 CD, 음료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