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배우 이종혁 이어 아이유 그림실력 공개...'대충그린것 같은데..'

반응형

 
 
배우 이종혁에 이어 아이유도 그림실력을 뽐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측은 16일 이순신 역 아이유가 그린 재범 역 최강원의 초상화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촬영 쉬는 시간 즉석으로 최강원의 얼굴을 그렸다. 식당에서 쓰는 냅킨에 붉은 펜으로 그려진 이 그림은 대충 그린 듯 하지만 최강원의 이미지와 절묘하게 맞아떨어진다. 최강원의 부리부리한 눈과 날렵한 콧날이 몇 번의 터치로 간략하지만 확실하게 표현됐고 얼굴 윤곽 등이 빼어나게 묘사됐다.

아이유는 이전에도 방송인 전현무의 얼굴을 개성 있게 그려 그림실력을 뽐낸 바 있다.

반면 이종혁은 지난달 21일 방송된 MBC '일밤-아빠! 어디가?'에서는 그림 실력을 선보여 화제가 됐다.

이날 방송에서 예의범절 교육을 받는 도중 아들 준수가 잠이 들어 버리자 이종혁은 아들을 조심스럽게 안고 숙소로 데려와 눕혔다. 자고 있는 아들을 바라보던 그는 갑자기 아들을 그리기 시작했다.

이종혁은 스케치북과 펜을 들고 거침없이 그림을 그렸다. 옆으로 누운 채 잠들어 툭 튀어나온 준수의 볼살과 입술을 시작으로 그려나간 그림은 의외로 아들의 특징을 잘 잡아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종혁은 짧은 시간동안 그렸음에도 수준급의 그림 실력을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케 했다.

아이유 그림실력에 대해 네티즌들은 "이종혁 아이유 그림실력 비슷하네" "아이유 그림실력 귀엽다" "이종혁 아이유 그림실력, 대충 그려도 싱크로율 100%"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