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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가 새로워진 '갤럭시노트7'으로 대대적인 마케팅을 펼친다.
삼성전자는 대형 쇼핑몰, 극장가, 대학가, 주요 축제 현장 등 소비자들이 즐겨 찾는 공간에 대규모 갤럭시노트7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이와 관련,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부터 영등포 타임스퀘어,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 등에서 새로운 갤럭시노트7 체험존 운영을 시작했다.
또 삼성전자는 향후 CGV 여의도점, 청담 씨네시티점, 판교점 등 주요 극장가와 광화문 D타워, 강남 파이낸스센터 등 오피스 빌딩까지 체험존을 확장할 예정이다.
특히 삼성전자는 다채로운 축제가 열리는 가을 시즌을 맞아 서울대, 연세대, 수원대 등 대학 캠퍼스와 다양한 이벤트 현장에서도 새로운 갤럭시노트7 체험존을 운영한다.
지난 1일엔 일상생활에서 홍채인식 기능으로 삼성페이를 사용한다는 내용의 갤럭시노트7 신규 TV 광고도 시작됐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노트7을 믿고 기다려준 소비자들이 자유롭게 제품을 즐기고 쉴 수 있도록 체험존을 구성했다"며 "갤럭시노트7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능을 직접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새로운 갤럭시노트7 체험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 갤럭시노트7은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재판매를 시작한 지난 1일, 2만여대가 넘게 개통된 것으로 집계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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