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안영미 효과?' 맹승지 파격화보 집중…오나미·안소미·김희원 참여

반응형
 
▲ 안영미-맹승지 파격화보
'안영미-맹승지 파격화보'

개그우먼들이 달라지고 있다.

과거 익살스런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것과 달리 최근에는 남심을 흔드는 파격화보를 잇따라 공개하고 있다.

개그우먼 파격 화보로 유명세를 치른 안영미가 이같은 분위기를 이끌었다.

안영미는 지난 6월 파격화보를 공개했다.

이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안영미의 19금 화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은 패션매거진 엘르 7월호에 실린 안영미의 누드 화보 중 일부다.

공개된 화보 속 안영미는 볼드한 액세서리를 목에 착용한 것 외에 실오라기 하나 걸치지 않은 채 전라 상태로 누드화보에 임했다. 이번 화보 콘섹트는 '보디 포트레이트'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안영미 효과' 때문일까. 개그우먼 맹승지의 파격화보도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이콘텐트리 매거진부문 월간 남성지 '젠틀맨 코리아' 11월호에 맹승지가 파격 섹시 화보를 공개한 것.

화보 속 맹승지는 검은 재킷 속 속옷 한장만 걸치고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전 개그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섹시미가 넘쳐 흐른다.

이번 화보는 맹승지 이외에도 오나미, 안소미, 김희원가 함께 참여해 색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맹승지 파격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맹승지 파격화보, 정말 섹시하다" "맹승지 화보파격 모델 같다" "맹승지 파격화보 개그우먼 시대오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