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부산 가을여행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공기업과 부산 지역의 큰 이벤트를 함께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가 축적한 놀이·지역정보를 적극 활용해 이용자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
'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잇따른 사고… 화학업계 "안전이 최우선" (0) | 2016.10.21 |
---|---|
홈앤쇼핑, '오윤아 레깅스' 첫 선 (0) | 2016.10.21 |
700년 넘은 이태리 장수기업 알고 싶다면…중견련, 26일 장수기업 포럼 (0) | 2016.10.21 |
르노삼성 SM6 중고차 시장서 아반떼AD 인기 넘어서…SK엔카 판매기간·매물수 모두 앞서 (0) | 2016.10.21 |
광운대 로봇게임단 '로빛', 국제로봇콘테스트 7개상 휩쓸어 (0) | 2016.10.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