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야놀자, 부산 가을여행주간 이벤트 진행

반응형

숙박 O2O 기업 야놀자가 부산 가을여행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야놀자는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부산시, 부산관광공사와 함께 가을여행주간 관광 도시 부산의 매력을 느끼고 다채로운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공동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6일까지 2주간이다.

야놀자는 야놀자앱과 '야놀자 바로예약'앱에서 부산 추천 숙소 기획전을 연다. 이와 함께 올 여름 선보인 '놀아보고서'를 콘셉트로 한 '부산에 놀러가야 하는 이유' 이벤트도 마련했다. 놀아보고서는 젊은 세대들의 먹거리, 볼거리, 즐길 거리를 배우 조정석이 재해석한 캠페인 영상이다. 야놀자는 놀아보고서를 통해 부산의 즐길 거리를 발굴하고 소개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화에 나온 부산 명소 인근 숙소를 미리 예약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야놀자 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인스타그램에 '#부산놀아보고서', '#가을여행주간'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한 사용자 대상으로도 10명을 추첨해 20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야놀자 마케팅 총괄 조세원 상무는 "공기업과 부산 지역의 큰 이벤트를 함께 소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야놀자가 축적한 놀이·지역정보를 적극 활용해 이용자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