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금융

와! 샐러드바 일년간 무료

반응형
 
▲ /CJ푸드빌
국내 식음료 업계가 수학능력시험을 치룬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CJ푸드빌의 스테이크 하우스 '빕스'는 7일부터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들에게 스테이크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주문 시 샐러드바 이용은 무료. 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2인 이상 식사 시 1매, 5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까지 적용 가능하다.

또 행사 기간 중 스테이크를 이용하고 CJ ONE카드로 적립한 수험생들에게 행운번호를 발행, 추첨을 통해 14학번 새내기가 될 수험생 14명에게 '2014년 빕스 연간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월 1회, 1인 이용 가능)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0명에게 '뮤지컬 그리스 관람권', 40명에게 'DJ DOC 콘서트 관람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씨푸드 레스토랑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7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주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식사 금액을 최대 40%까지 할인한다.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도 7일부터 30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의 식사 금액 중 30%, 차이나팩토리 딜라이트 매장은 신메뉴인 '홍샤오로우'와 '찌파이'를 30%를 각각 할인해 준다. 행사 기간 동안 '수험생 응원 온라인 이벤트'도 펼쳐 자사 홈페이지에 대학 합격 기원 응원 댓글을 남기는 모든 고객에게 '1인 식사 금액 50% 할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뚜레쥬르 럭키 스위츠'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정영일기자 prms@metroseoul.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