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이정수, 김동완 문자 공개 "4년만에 연락…니 결혼식 꼭 간다" 폭풍 감동

반응형
 
▲ 김동완 문자. 사진/ 이정수 페이스북


개그맨 이정수가 그룹 신화 멤버 김동완의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정수는 22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신화의 김동완입니다. 제 친구죠"라는 글과 함께 김동완과 주고받은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정수는 "한 4년 가까이 서로 연락 없이 지냈습니다. 사실 이 정도쯤 연락 없이 지내다보면 연예인이라는 직업상 서먹해지고 나이만 친구로 남는 경우가 다반사죠. 그런데 4년만에 덜컥 문자 한 통이 왔습니다. '나 동완이다' 제가 결혼한다는 기사를 보고 연락이 온겁니다"라며 김동완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이어 "데면데면해 그냥 지나칠 수도 있는데 먼저 손 내밀어 찾아준 이 친구. 참 괜찮은 사람이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해보며 이렇게 페북에 친구 자랑을 해봅니다. 참 멋진 녀석이죠?"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메세지에서 김동완은 "정수야 동완이다. 니 결혼식은 꼭 간다. 준비 잘해"라며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이에 이정수는 "동완아 잘지냈냐? 그래 꼭 와주라. 한가할 때 전화할게"라며 고마워했다. 김동완은 "꼭 간다. 10월 5일 맞지?"라며 날짜를 확인하기도 해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안겼다.

김동완 문자를 본 네티즌들은 "김동완 문자, 이제는 자주 연락하세요~" "이정수-김동완 문자, 김동완 의리남이네" "이정수-김동완, 문자 감동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정수는 오는 10월 5일 4살 연하의 광고 스타일리스트와 서울 잠원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