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지갑 속 뒤졌더니 워터파크 할인이 수두룩!

반응형
▲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하나카드 결제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원에 제공한다. 정상가는 6만원이다./하나카드
▲ 캐리비안 베이에서 BC 신용카드로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동반 3인까진 추가 이용권 구매시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워터파크 시즌이 돌아왔다. 초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워터파크를 찾을 계획이라면 먼저 국내 카드사들의 할인 혜택을 살필 필요가 있다. 워터파크를 1만원에 이용할 수 있는가 하면 대인권 1매 구입시 1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7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하나카드는 6월 한 달간 '오션월드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대명리조트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하나카드 결제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원에 제공한다. 정상가가 6만원인 것과 비교하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다. 또한 동반 4인까지 입장권 30%을 할인해 준다. 비발디파크 오크·메이플·파인동 객실도 특별가에 제공(금·토·공휴일 제외)한다. 

아울러 하나멤버스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하나멤버스 앱(App) 쿠폰함에 제공되는 '썬베드 주중·주말 50% 할인쿠폰(1만원권)'과 '카바나 주중 50%, 주말 30% 할인 쿠폰'을 이용, 더욱 부담 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하나카드는 경남 김해 소재 롯데워터파크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하나카드로 결제시 본인에 한해 입장권을 1만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역시 정상가 5만5000원과 비교하면 큰 할인 혜택이다. 하나멤버스 회원이 아니더라도 하나카드로 결제할시 2만2000원에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다. 

BC카드도 이달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장에서 BC 신용카드로 대인 이용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동반 1인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동반 3인까진 추가 이용권 구매시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BC 신용카드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과 1+1 혜택을 받은 고객 2명 모두에게 추가로 당일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18시 이후)을 무료로 제공한다. 당일 구매한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에버랜드 입장 게이트에 제시하면 에버랜드 야간 이용권으로 바로 교환 가능하다.

우리카드도 마찬가지로 이달 캐리비안 베이에서 이용권 '원 플러스 원(1+1)' 행사를 진행한다. 우리카드는 이에 더해 야구 팬들을 위한 넥센 히어로즈 홈경기(고척 스카이돔) 외야 비지정석을 2000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규시즌 내내 진행된다. 

카드업계 관계자는 "각 사가 이른 더위에 물놀이를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제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카드사들의 노력이 엿보인다"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