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 무대 위에서 재탄생한다!

반응형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 무대 위에서 재탄생한다!

아시아 최초 한국 초연 뮤지컬 '보디가드' 캐스팅 공개

1990년대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불러 일으킨 영화 '보디가드'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보디가드'가 오는 12월 15일 LG아트센터에서 아시아 최초 한국 초연 무대를 갖는다. 뮤지컬 '보디가드'는 '킹키부츠'에 이은 CJ E&M의 글로벌 공동프로듀싱 2호 작품이다. 

세계적인 디바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명곡들을 독점적으로 뮤지컬 무대화로 승인 받고, 영화 원작자 로렌스 캐스단이 어드바이저로 참여하는 등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총 6년의 기획 개발 단계를 거쳐 프로덕션의 완성도를 높였다. 영화보다 간결해진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연출에 'I Will Always Love You', 'I Have Nothing', 'Run To You' 등 휘트니 휴스턴의 명곡이 관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내용은 영화와 동일하다. 냉철하고 이성적인 직업 경호원 프랭크 파머가 스토커에 쫓기고 있는 당대 최고의 여가수 레이첼 마론을 보호하면서 싹트는 러브 스토리를 그린다. 

레이첼 마론 역에는 폭넓은 음역대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춘 정선아, 이은진(양파), 손승연이 캐스팅됐다. 카리스마 넘치는 로맨티스트 프랭크 파머 역에는 강렬하고도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대명사인 박성웅과 이종혁이 더블 캐스팅됐다. 

이밖에도 최현선, 이율, 김대령, 임기홍, 한동규, 전재현 등 연기파 조연이 총출동한다. 

휘트니 휴스턴이 부른 주옥 같은 노래와 90년대 전 세계를 강타했던 영화 '보디가드'의 추억으로 올 연말, 가장 아름다운 무대를 선사할 뮤지컬 '보디가드'는 12월 15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한다. 1차 티켓은 오는 13일 오후 2시에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LG아트센터 홈페이지에서 오픈 될 예정이다.

▲ 박성웅/CJ E&M
▲ 손승연/CJ E&M
▲ 이은진/CJ E&M
▲ 이종혁/CJ E&M
▲ 정선아/CJ E&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