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V라인 선호 높아져…강유미 양악수술이어 권민중 안면윤곽수술

반응형
 
▲ 권민중 안면윤곽수술 전후사진
최근 아래턱이 짧아지고 좁은 V라인 얼굴형을 선호하는 젊은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는 이마, 코의 길이보다 아래턱의 길이가 짧고 갸름할수록 나이가 어려보이는 '동안얼굴'에 가깝기 때문.

이때문에 여성들은 나이가 들수록 점점 넓어 보이는 하관을 안면윤곽수술, 사각턱 수술 등을 통해 동안얼굴로 탈바꿈하길 원한다. 또 무턱. 주걱턱, 안면비대팅 등이 포함된 양악수술도 주목받고 있다.

연예인들도 이같은 수술을 당당히 밝히며 달라진 외모를 공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권민중 안면윤곽수술 달라져

배우 권민중이 안면윤곽 수술 후의 모습을 최근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한 성형외과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권민중의 근황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권민중은 갸름하고 탄력 있는 얼굴형으로 한층 어리고 밝아진 외모를 선보였다.

병원 측에 따르면 권민중은 방송 복귀를 앞두고 안면윤곽수술의 일종인 '밀착V라인 수술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권민중은 1996년 미스코리아에 선발되며 연예계에 진출, 영화 '투캅스3' 등에 출연했으며, 지난 2011년 MBC 주말드라마 '애정만만세' 출연 이후 휴식기를 가졌다.

권민중 안면윤곽 수술에 네티즌들은 "권민중 안면윤곽 수술, 대박이네" "권민중 안면윤곽 수술, 권민중도 늙었나 보네", "권민중 안면윤곽 수술, 완전 다른 사람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강유미 양악수술

개그우먼 강유미는 양악수술을 감행한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꼽힌다.

양악수술에 성공한 강유미는 갸름해진 얼굴 선으로 여성스럽고 청순한 분위기로 변신했다.

양악수술은 일명 '주걱턱'을 교정하는 수술로, 윗턱인 상악(上顎)과 아랫턱인 하악(下顎)을 함께 수술하는 경우 양악(兩顎)수술이라고 칭한다. 주걱턱뿐만 아니라 돌출 입, 안면비대칭 등 얼굴 턱뼈 이상을 바로 잡는 턱 교정 수술이다.

한편 강유미는 과거 SBS '좋은 아침'에서 "일을 하다 보니 피해의식이 점점 쌓였다. 여자로서 인정받고 싶은 욕심이 생겼다"며 "개그맨으로서 사람들 앞에 서지 못할 수도 있단 생각에도 불구하고 수술을 했다"고 양악수술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