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국민아빠' 가수 윤민수, 레모나 공모전 도전…'나의 비타민은 윤후?'

반응형
 
▲ 윤민수 공모전. 사진제공=레모나


가수 윤민수가 최근 연예인들의 연이은 응모로 화제가 되고 있는 레모나 비타민 이야기 공모전에 도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윤민수는 경남제약의 레모나 발매 30주년 기념, 전국민 대상 공모전 '나의 비타민은 000이다'에 국민아빠 대표로 도전장을 던졌다.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이번 레모나 공모전에 응모한 이유는 자신의 진짜 비타민을 밝히기 위해서였다고 한다.

그는 실제 연습실 현장에서 직접 응모에 참여 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응모 영상 중에는 감성보컬 윤민수의 감미로운 노래도 들어가 있어 여러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응모 마감일이 얼마 안 남으면서 연예인들의 참여도 줄을 잇고 있다" 며 "본인의 히트곡을 개사해서 새롭게 불러준 윤민수씨의 열정적인 참여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빠 어디가'의 후 아빠 윤민수의 비타민은 당연히 아들 윤후 일지, 아니면 또 다른 진짜 비타민 사연이 있을지는 레모나 홈페이지(http://www.lemona.co.kr)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모나 공모전은 총 상금 1000만원 규모로 이달 20일까지 진행되며 내 인생에서 활력이 되어주는 비타민이 무엇인지 사연과 함께 사진 또는 동영상을 레모나 공식 홈페이지 (http://www.lemona.co.kr) 또는 카카오톡 '레모나' 플러스친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