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김수현 '마셰코 2' 미션전달에 출연자들 반색

반응형
 
 
6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의 주인공 김수현이 케이블 올리브 요리 서바이벌쇼 '마스터 셰프 코리아2'에 출연한다.

그는 28일 방송되는 8회에 게스트로 나와 직접 특별 미션을 주문한다. 현재까지 남아 있는 10명의 출연자들은 '김수현 미션'을 놓고 경쟁한다.

21일 방송된 7회 방송 마지막 부분에 "안녕하세요. '마스터 셰프 코리아' 도전자 여러분, 오늘 미스터리 박스 미션은…"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김수현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미스터리 박스 미션은 박스 안에 어떤 재료가 들어 있는 지 모르는 상태에서 요리를 지시받는 과제다.

현재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의 깜짝 등장에 출연자들은 경쟁의 긴장감 속에서도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고, 특히 여성 출연자들은 탄성을 지르며 반색했다.

김수현은 현재 올리브를 소유하고 있는 CJ E&M과 같은 CJ 계열사인 CJ제일제당 쁘띠챌과 CJ푸드빌 뚜레주르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 흥행 중인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CJ E&M의 경쟁사인 쇼박스의 작품이라는 점에서 이번 방송 출연이 화제를 모은다.

지난 시즌에는 '장윤주 케이크 미션', 올해 초 연예인 요리 대결인 '마스터 셰프 코리아 셀러브리티'에서는 '전지현 파티 푸드 핑거 미션' 등으로 인기를 끌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