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나스미디어, 카톡 플러스친구 커스텀봇 '노크' 출시

반응형
 
▲ 나스미디어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사용자와 정해진 대화가 가능하며, 음성, 이미지, 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사용자로부터 수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커스텀봇'노크'를 출시한다
나스미디어, 카톡 플러스친구 커스텀봇 '노크' 출시



KT그룹사인 나스미디어(대표 정기호)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사용자와 정해진 대화가 가능하고, 음성·이미지·동영상 등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사용자로부터 수신할 수 있도록 설계된 커스텀 봇 '노크'를 23일 출시한다.

'노크'를 활용하면 사용자가 카카오톡 대화창에서 텍스트나 이미지·동영상·음성 등을 전송하는 이벤트 참여할 수 있어 카카오톡을 이용한 독창적인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다.

기존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의 메시지를 받으면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정보입력이나 사진전송시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로 옮겨가거나 PC 웹 사이트에 접속해야 했다. 그러나 '노크'를 통하면 카카오톡 대화 화면상에서 바로 정보 입력 및 사진 전송이 가능하다.

정기호 대표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집행 경험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캠페인에 기여할 수 있도록 커스텀 봇을 개발했다"며 "사용자는 평소 카카오톡 이용패턴을 활용해 쉽고 빠르게 기업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광고주는 그간 활용하지 못한 아이디어를 현실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