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도발?'숨겨진 매력을 찾아라…박수진-이은별-배두나-안영미 B컷 공개

반응형
 
 
안영미 B컷 공개.

스타들의 B컷 사진은 매번 공개와 함께 화제가 된다.

이는 평소 스타들이 트위터나 페이스북, 잡지 등을 통해 쉽게 만날 수 없는 사진이기 때문이다. 즉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욕구는 없지만 소위 말하는 '희소성'이 있는 제품에는 자연스럽게 관심을 갖게 되는 것과 비슷한 것. 이에 최근 연예계는 스타들의 B컷 화보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도발?' 안영미 B컷 공개

개그우먼 안영미 B컷 파격화보.

21일 공개된 엘르 화보에서는 실오라기하나 걸치지 않고 등장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당당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그야말로 안영미 파격화보다.

특히 안영미 B컷에서는 팬티만 입고 뒤태를 자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안영미는 가슴을 손으로 가린 채 파격화보를 선보였다.

한편 안영미는 이번 파격적인 엘르 화보를 통해 그동안 관리해 온 몸매를 그대로 드러냈다.


◆박수진 파격 B컷

최근 배우 박수진이 파격적인 화보로 B컷 화보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박수진이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에서 5월호 화보를 진행한 가운데 자연스로운 모습이 담긴 B컷 화보를 공개한 것.

박수진은 화보에서 섹시함을 과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평소 방송을 통해 공개된 털털한 모습과 상반된 모습이다.


◆올해 성인된 모델 이은별 B컷

올해 20살로 성인이 된 신인 모델 이은별의 비공개 화보컷.

사진 속 이은별은 청바지만 입고 모델 정명섭에게 안긴 체 카메라를 응시하는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상의실종으로 한손으로 가슴을 가리고 있어 시선을 끌고 있다.


◆패셔니스타 배두나 B컷

'패셔니스타' 배두나 B컷 사진을 통해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B컷 사진속 배두나는 슬림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며 화보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그는 옷 사이로 스키니한 몸매를 드러내며 시크한 표정과 포즈로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또 배두나는 트렌치코트 하나만을 입은 듯한 스타일링에 다리를 꼬고 있는 우아한 자태의 모습과 나무젓가락 같은 마른 하체로 인상적인 화보를 만들어냈다. 속살이 비치는 블랙 롱 원피스를 입고 스모키 메이크업을 연출해 강렬한 인상을 내뿜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