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롯데시네마가 2016년 KS-SQI(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영화관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 KS-SQI는 서비스 산업의 전반적 품질 수준에 대한 고객의 객관적인 평가와 만족도를 나타내는 종합 지표로 롯데시네마는 영화관 부문에서 2012년부터 올해까지 5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지류 티켓 발권 없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만 확인 후 바로 입장이 가능한 '바로티켓', '엘페이'라는 새로운 결제 수단의 도입 등 다양한 고객 편의 시스템을 운영하여 끊임없이 기술적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최근에는 줄을 서지 않고 팝콘을 픽업할 수 있는 모바일 선 주문 서비스 '스마트 오더', 스마트폰을 흔드는 것만으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는 '바로쿠폰'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결하는 옴니채널 서비스를 도입함으로써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겁게 극장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반응형
'정치사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무사 합격자 발표, 지난해보다 합격률 '하락'…왜? (0) | 2016.11.03 |
---|---|
연이은 개각, 신임 비서실장 한광옥..정무수석에 허원제 (0) | 2016.11.03 |
제주 지진, 기상청 "현재 정밀 분석 중"…경주 여진일까? (0) | 2016.11.02 |
LTE 음성통화(VoLTE) 상용화 1년, 절반도 이용 안해 (0) | 2016.11.02 |
캐나다 이민 기회↑…"미래에 이민은 중요한 역할" (0) | 2016.1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