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연예

미쓰에이 수지, 1위 신드롬 어디까지…'일본' '광고' '여름휴가 함께' '핫스타'

반응형
 
▲ 수지 1위 신드롬
가수 겸 배우 수지의 인기가 뜨겁다.

'100억소녀' 애칭을 얻으며 연일 주가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수지가 방송업계는 물론 광고업계까지 싹쓸이 하고 있다. 수지는 가창력과 무대위 포퍼먼스는 물론 '건축학개론'과 '구가의서' 등에서 연기력 논란까지 잠재우며 연예계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각종 설문조사에서 수지 1위라는 꼬리표를 달며 그야말로 '대세녀'가 됐다.



◆ 광고호감도 수지 1위

수지가 광고호감도 1위에 꼽혔다.

한국CM전략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6월 광고모델 호감도 1위로 걸그룹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가 1위를 차지했다. 수지는 지난 조사에서는 이승기, 김연아에 밀려 3위를 차지했으나 이번 조사에서는 2단계 상승해 1위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수지는 최근 광고업계에서 가장 평판이 좋은 연예인으로도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광고 평판에 이어 호감도까지 1위를 차지하며 그야말로 광고를 접수한 연예인이 되었다.



◆ 일본서 '수지 1위?' 인기 입증

수지가 일본에서도 1위에 등극해 눈길을 끈다. 한 일본 잡지의 한국 여자 연예인 얼짱 투표에서 수지가 1위를 차지한 것.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일본인들도 수지 미모는 알아보는 듯"이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수지를 비롯한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들의 얼굴이 실린 잡지 사진이 올라왔다.

게시자는 "일본인들도 수지 미모는 알아보는 듯"이라며 "'지금, 얼짱 여자가 되고싶은것은 , 네츄럴 미인과 순수 얼굴'. 아직 일본에서 본격적인 활동도 안 하는 것 같은데. 김태희 송혜교 전지현 신민아 다 이겼네"라고 말하며 수지의 미모를 극찬했다.



◆여름휴가 함께 '수지1위'!

수지가 '휴가 같이 떠나고 싶은 연예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대상FNF 종가집이 최근 주부마케터 및 블로거 381명을 대상으로 올 여름 휴가계획에 대한 설문을 실시한 결과, 휴가 같이 가고 싶은 연예인을 꼽는 질문에 여자 연예인에서 수지(28.4%) 가 1위로 뽑혔다.

수지를 선택한 이유로 '털털하고 활달한 매력 때문에' 등이 언급됐다.

그 뒤를 이어 소녀시대가 18.3%의 지지를 받아 2위로 뽑혔으며, 최근 결혼을 발표한 이효리가 3위(15.2%)로 뽑혀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20s초이스' 수지 수상할까?

미쓰에이 수지가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거머쥘까.

수지는 오는 18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리는 케이블채널 Mnet '20's 초이스'에참석한다.

수지는 2010년 미쓰에이로 '20's 초이스'에 첫발을 내딛은 뒤 그해 가장 돋보이는 활약을 펼친 신인에게 주는 2011년 '핫뉴스타'를 수상했다. 2012년에는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영화부문 '20's 무비스타' 수상했다. 그리고 올해는 드라마 '구가의 서'로 '20's 드라마스타' 후보에 올라 있다.

수지는 '20's 초이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투표에서 '20's 드라마스타' 여자 부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다. 3연속 수상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수지는 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첫 액션 연기와 사극 연기를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반응형